요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MBC 일일 드라마 <두 번째 남편>(극본 서현주, 연출 김칠봉), 인기에 힘입어 약 30회 연장해 방송하기도 확정했다고 합니다. 엄현경을 비롯한 많은 배우들의 연기도 물이 올랐는데요, 최고의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두 번째 남편> 재방송 다시보기는 맨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화질 시청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남편>의 제작진은 지난 7일 "시청자분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 드라마 전개상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약 30회 연장 방송을 확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연장 방송 회차 등의 구체적인 계획은 추후 결정이 될 거라고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전환을 맞이한 <두 번째 남편>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두 번째 남편>은 주인공 봉선화가 억울한 누명 속에서도 온갖 역경을 뚫고, 새롭게 맺어진 엄마와 자신을 낳아준 친엄마와의 두 가족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운명적인 사랑과 비밀과 용서의 이야기를 통하여 진실한 사랑은 어리석은 선택을 한 인간을 구원할 수도 있고 잘못된 가치관을 바꿔 놓을 수 있는 위대한 힘이 있으며 세상을 아름답게 한다는 것을 그리는 드라마입니다.(출처: MBC드라마) 최근 극중 주해란(지수원 분)이 자신의 잃어버린 딸인 봉선화(엄현경 분)를 우여곡절 끝에 만나 본격적인 복수가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두 번째 남편>의 100회 방송은 분당 최고 시청률이 11퍼센트까지 올랐고, 전국 시청률은 10.5퍼센트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드라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수치입니다. 수도권 가구 시청률도 자체 최고치인 9.8프로를 기록했고, 동시간대 1위에 올랐습니다. 특히 2049 시청률은 1.9프로를 기록했는데, 2049 연령대의 시청률은 광고계의 주요지표라고 합니다.
아래는 <두 번째 남편>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입니다.
2021.12.07 - [영화이야기] - 넷플릭스 '지옥' 무료 다시보기 (영상 주소, 1화~6화, 전체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