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머니클래식
영화드라마이야기

영화 <나일강의 죽음>, 프리뷰, 재미있나! (<나일강의 죽음>, 정보, 개봉일, 줄거리, 감독, 원작, 애거서 크리스티, 오리엔탈 특급 살인, 결말, 갤 가돗, 아네트 베닝, 케네스 브래너)

by Blue Bloods 2022. 1. 22.
 

 

나일강의 죽음-포스터

영화 <나일강의 죽음>,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데요, 개봉일은 2022년 2월 9일입니다. <나일강의 죽음>은 어떤 영화인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잘 알려져 있듯이 이 영화는 유명한 추리소설이 원작입니다. 추리 소설의 전설이며 상징이 애거서 크리스티가 쓴 소설로 <오리엔트 특급 살인>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입니다. 이번에 다시 한번 감독에 나선 케네스 브래너를 비롯해서 갤 가돗, 아네트 베닝, 에마 매키 등이 출연해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나일 강의 죽음

행복한 신혼부부를 태운 나일 강의 초호화 여객선그곳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위태롭고 불길...

movie.naver.com

영화 나일 강의 죽음 정보
개봉일 : 2022년 2월 9일
장르 : 범죄, 미스터리, 드라마
국가 : 미국
원작 : 애거서 크리스티 동명 소설
감독/배우 : 케네스 브래너
출연진 :​ 갤 가돗, 레티티아 라이트, 톰 베이트먼
수입/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나일강의 죽음> 줄거리

영화 <나일강의 죽음>의 예고편을 보면 케네스 브래너가 연기하는 에르큘 포와로와 갤 가돗이 연기하는 리넷 리지웨이 도일의 대화로 시작됩니다. "절 태우신 이유가 따로 있나 보군요"라는 명탐정의 말에 그녀는 눈물을 글썽이며 말합니다. "돈이 많으면 진정한 친구가 없죠. 여기서는 안심이 안돼요. 믿을 만한 사람이 한 명도 없어요"라고 말하는 리넷 리지웨이, 예고편을 통해 보이는 리넷의 호화스러운 생활에 비춰볼 때 전혀 다른 상황의 말을 하기에 궁금증이 증폭됩니다. 무슨 일을 겪었기에 그녀는 겉모습과 속마음이 다른 걸까요? 

 

 

"누군가 죽었습니다.", 호화스럽고 평화롭던 여객선에서 사람이 죽습니다. 그것은 살인이었습니다. "여러분 중에 범인이 있습니다"라며 에르큘 포와로는 한 사람 한 사람 심문하기 시작합니다. 모두가 의심스러운 상황이 지속됩니다. 여객선 위의 사람들은 모두가 질투와 증오가 가득 찬 용의자들일 뿐입니다. 이 사람들 중 누가 범인일까요? 


고풍스러운 연출

추리 소설의 거장이자 전설인 애거서 크리스티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모던하게 재해석한 영화 <나일 강의 죽음>, 미스터리 추리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은 <오리엔트 특급 살인>만큼이나 기대에 부푼 마음으로 개봉을 기다리실 텐데요, 원작을 읽지 않으셨다면 범인이 누구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범인을 모른 채 영화를 보는 것이 더 큰 스릴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일강의 죽음 -장면
나일강의 죽음 -장면

그런데 트레일러를 보니 단순히 살인범을 추측해 보는 재미를 능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름다운 영화의 배경이나 여러 소품들을 감상하는 포인트도 범인을 찾아내는 것 못지않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 같은데요, 특히 65mm 필름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 이 카메라는 전 세계에 단 4대뿐이라고 합니다. 이 카메라를 통해 나일강의 이국적인 풍광이라든가, 배우들의 패션과 장신구들, 인테리어 소품 등을 한 층 더 매력적으로 연출했고, 관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독과 배우의 재능

영화 <오리엔트 특급 살인>을 알고 계신가요? 많은 화제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캐스팅된 쟁쟁한 배우들 때문에 큰 인기를 모았는데요, 에르큘 포와로 역의 케네스 브래너,  페넬로페 크루즈, 윌렘 대포, 주디 덴치, 조니 뎁 등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어우러져 몰입감 높은 이야기를 전개했습니다. 

 

 

나일강의 죽음 -장면
나일강의 죽음 -장면

이번 영화 <나일가의 죽음>도 못지않게 화려합니다.  <오리엔트 특급 살인>을 감독했던 케네스 브래너가 이번에도 메가폰을 잡았고, 역시 에르큘 포와로 역은 케네스 브래너, 리넷 리지웨이는 캘 가돗이 연기합니다. 캘 가돗은 흥행에 성공했던 <원더 우먼>,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멋진 센 언니 연기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나일강의 살인-장면

 

영화 <경관의 피>, 리뷰, 재미있나! (<경관의 피> 솔직, 후기, 정보, 줄거리, 개봉일, 원작, 해석, 쿠

며칠 전, 2022년 첫 번째로 개봉한 한국 영화 <경관의 피>를 보고 왔습니다. 할리우드 영화들이 한국의 박스오피스를 장악했지만 <경관의 피>는 꿋꿋하게 개봉했습니다. 개봉하기 전부터 최우식이

letterjyk.tistory.com

두 사람 외에도 <오리엔트 특급 살인>에도 출연했었던 톰 베이트먼, <캡틴 마블>의 아네트 베닝, <블랙 팬서>의 레티티아 라이트, <왕좌의 게임>의 로즈 레슬리 등이 좋은 연기를 펼치게 됩니다. 영화는 우선 내용이 재미가 있어야 하고, 그다음은 역시 출연 배우들의 몫인 것 같은데요, 출연진만 봐도 재미가 느껴집니다. 캐릭터들 모두 살인의 동기를 가지고 있고, 따라서 모두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들인데요,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나오는 만큼 누가 거짓을 말하는지, 누가 범인인지 맞히는 재미가 클 것 같네요. 

 

 


베스트셀러 원작

전설의 애거서 크리스티, '나일가의 죽음'은 애거서가 생전 가장 사랑했던 소설이라고 합니다. 그녀가 젊은 시절에 겪었던 삼각관계의 가슴 아픈 기억을 바탕으로 소설을 써내려 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현실적으로 다가오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어떤 아픈 사연이 있었던 걸까요? 이번 영화는 원작 소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고 하는데, 어떤 부분이 바뀐 건지 궁금합니다. 

 

 

나일강의 살인-장면

원작 소설을 읽었든 읽지 않았든 상관없이 영화를 감상하는 즐거움이 있는 영화 <나일 강의 죽음>, 애거서 크리스티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는 점만으로도 마음이 두근거리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또한 연기 잘하는 배우 케네스 브래너, 갤 가돗 등의 출연진도 영화를 봐야 할 이유 중에 하나이고, 이국적이고 아름답게 연출된 장면들, 그리고 미스터리 추리물이라는 장르에 따른 스릴과 서스펜스를 선사한다는 점에서 꼭 봐야 할 영화에 이름을 올리고 싶습니다. 2022년 2월 9일 개봉합니다. 

2022.01.09 - [영화드라마이야기] -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프리뷰, 재미있나!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정보, 개봉일, 줄거리, 예고편, 원작, 설연휴, 출연진, 벤지,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프리뷰, 재미있나!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정보, 개봉일, 줄거

강아지를 소재로 한 영화가 개봉됩니다. 2022년 1월 22일,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가 개봉되는데요, 우연히 만나게 된 강아지를 키우면서 덩치가

letterjyk.tistory.com

2022.01.06 - [영화드라마이야기] - 영화 <특송>, 프리뷰, 재미있나! (<특송>정보, 줄거리, 개봉일, 등장인물, 출연진, 박소담, 김의성, 예고편)

 

영화 <특송>, 프리뷰, 재미있나! (<특송>정보, 줄거리, 개봉일, 등장인물, 출연진, 박소담, 김의성,

2021년 12월의 박스오피스는 외국의 액션 영화들이 점령했었습니다. 현재도 1위, 2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2022년 1월에는 한국 영화들도 차츰 개봉을 하기 시작할 텐데, 외국 영화에 빼앗긴 박스

letterjy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