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나라가 6살 연하 남편과 갑자기 결혼 발표를 했는데 충격적인 남편의 정체가 드러났다고 합니다. 장나라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장나라는 2000년대 초반, 가수로 데뷔한 후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배우로 자리를 잡아갔습니다. 연기를 하면서도 노래 실력도 뛰어나서 내는 음반마다 성공을 했고, 중국 진출까지 성공하면서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죠.
장나라는 데뷔 이후 꾸준히 기부 활동을 해왔는데 장나라가 해 온 기부 액수는 2009년 기준 130억 원이었습니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100억이 넘는 기부에도 언론에 잘 알리지 않은 이유가 있냐고 묻자 "제 돈이 아니라 팬분들 때문에 번 팬들 돈이다."라고 전해 감동을 더했습니다. 장나라는 이런 어마어마한 기부에 대해 "그냥 집안 분위기가 그렇다. 저희도 어려울 때 도움을 받는 거다. 장미를 사람들에게 나눠주면 손에 장미 향이 남는다더라."라고 기부에 대한 생각을 밝혀 남다른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런 선한 모습 때문일까요? 장나라는 함께 작품에 출연하는 남자 배우들과 열애설이 터져 나오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5년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박보검과 호흡을 맞췄던 장나라는 2년 후 박보검과 결혼설이 터졌죠. 드라마 <너를 기억해>까지만 해도 박보검은 무명 배우나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다 2016년 <응답하라 1988>에서 유명해졌고, 1년 후 뜬금없이 장나라와 결혼설이 터진 것입니다.
두 사람이 청담동 웨딩 거리에서 함께 목격됐으며 결혼할 것이라는 내용이었죠. 하지만 장나라는 "작품 이후 본 적도, 모임도 없었다. 촬영장에서 좋은 연기자 선배가 되고 싶은데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됐다."라며 강력 부인했습니다. 2019년 장나라는 드라마 <브이아이피>로 이상윤과 호흡을 맞췄는데 동갑이고 성격이 잘 맞아서 빨리 친해져서 케미가 좋았죠. 이상윤은 장나라와의 열애 가능성에 대해 "세상에 가능성 없는 일은 없다."라고 이야기해 의심을 부풀렸는데 장나라는 이후 진짜 열애설이 났을 때도 부인했습니다.
더욱 뜬금없었던 것은 김남길과의 열애설 결혼설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작품에서 만난 적도 없고 친분도 없는데 두 번이나 열애설 그리고 결혼설이 났습니다. 김남길이 촬영장으로 분식차를 보내면서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의 관계가 주목을 받았던 것이죠. 알고 보니 최다니엘과 모든 후배들에게 보냈던 것인데 그 사건이 발단이 되어 결혼설까지 번진 것입니다. 항상 장나라는 가만히 있었는데 중국에서 인기가 많아서인지 중국에서 건너는 듯한 스캔들 기사가 많이 나왔었죠.
장나라는 과거 예능에 출연해 "나도 내가 이렇게 늦게까지 결혼을 못할지는 몰랐다. 오늘은 가고 싶다가도 내일은 가기 싫고 그런다."라며 크게 결혼 생각이 없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몇 년간은 결혼에 대한 질문에 대해 "비혼 주의는 아니며 늦게라도 꼭 갈 것이다."라며 결혼에 호의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남자 친구 때문이었을까요? 장나라는 직접 sns에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6살 연하의 일반인 남자 친구와 2년간 열애를 했으며 결혼을 한다는 것이었죠.
많은 남자 배우들과 열애설이 났었지만 모두 사실이 아니었고 그녀의 진짜 남편은 현실에 있었습니다. 장나라의 남편은 장나라보다 6살 연하로 36살이며, 과거 드라마 현장에서 만나 함께 작품을 했고 영상 쪽 일을 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번 달 말 결혼식을 올린 후 장나라는 새 작품에 돌입한다는 소식도 함께 알렸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약하는 장나라를 응원합니다.
장나라 프로필
나이 : 1981년 3월 18일(41세)
키 : 163cm
활동 기간 : 2001년 ~ 현재
종교 :개신교(성결교)
소속사 :라원문화
부모 :아버지 주호성 (본명 장연교), 어머니 이경옥
형제자매 : 오빠 장성원
배우자 : 6살 연하 일반인 남성 (2022년 6월 결혼예정)
댓글